본문 바로가기

곤지름 (성기사마귀)

hpv바이러스 곤지름사마귀??

반응형


hpv 바이러스가 곤지름 사마귀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흔히 곤지름 사마귀를 성병으로 치부하여, 남몰래 치료 받고 있었던 환자분들 이젠 안심 하셔도 됩니다.

 

 

 

 

hpv 바이러스(인유두종바이러스)는 자궁경부암의 중요 원인 인자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까지 알려진 100여가지 중

40여가지가 생식기에 발견되고,  이중 발암성 hpv 바이러스  중  16,18번이 가장 중요하며,   전세계적으로 70%이상이 자궁경부암에서 발견 된다고 합니다.

 

 

이렇듯, 곤지름 사마귀는 hpv 바이러스에 의한 사마귀 질환 일 뿐, 성병은 아닙니다. 
하지만 문제는 전염성도 있을 뿐더러,  자궁경부암과 관련 있기 때문에  방치하거나 치료시기를 놓칠 경우  더욱 큰 문제가

발생 될 수도 있습니다.

 

 

전염성이 강해 한 두번의 접촉만으로도 옮겨 갈 수 있다니,  곤지름 사마귀 치료가 끝날 때 까지 성관계는 하지 않도록 하시고,  공공 장소에서도 옮아 올 수 있기에, 수건은 본인 것만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hpv 바이러스 중  노들담한의원에서 치료 하고 있는 편평사마귀, 심상성 사마귀, 수장족저 사마귀도 같은 원인에 의해 생깁니다. 그렇기에  저희 한의원에서는 곤지름 사마귀를 성병으로 인식하지 않고,  사마귀 질환으로 접근하여 치료 하고 있는 거고요.

면역력이 떨어져서 전염 된 피부질환이니 만큼, 근본적인 치료법은  면역력 증강입니다.

 

 

 

 

 

양방 치료법은  쉽게 제거 할 수있는 레이저, 전기소작, 냉동요법 등을  많이 합니다.  일시적인 효과는  크나,  심한 통증과,

반복적인 재발이 일어나기에  근본적인 치료법은 아니라고 말씀 드릴 수 있고요,

 

 

면역력 증강을 염두에 두시고  곤지름 치료를 하게 되면 hpv 바이러스는 자연적으로 소멸 됩니다.  hpv 바이러스가 없어지면, 당연히 재발 될 확률도 없겠죠.....

 

 

또한 여성분들은 자궁경부암도 문제지만, 임신 계획이 있다면 꼭 곤지름 치료를 먼저 받으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태아에게 수직 감염 될 확률도 있다고 하니, 안일한 생각으로 방치 한다면, 더욱 나쁜 결과를 초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hpv 바이러스 제거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본인의 노력도 필요하지만,  임상경험 많의 의료진에게 진료 받는다면, 더욱 빨리 좋아질 수 있습니다.

 

 

사마귀 치료 외길 인생 10년 노들담 한의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