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곤지름 (성기사마귀)

남성 곤지름 아직도 성병으로 알고 계신가요?

반응형

남성분들 아직도 곤지름 사마귀를 성병으로 알고 계신가요??

정답은 NO!!  입니다.

 

 

 

 

 

 

곤지름은  사마귀의 한 종류이며,  인유두종 바이러스( hpv)에 감염 된  전염성이 있는 피부 질환 이고, 성병증상과 비슷하게

간지러움증, 번짐, 통증 등이 나타나므로  성병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성관계에 의해 옮기는 확률이 높아서 더욱 그러한 인식이 강한 것 같습니다만,  아주어린 학생, 어린이들도  노들담한의원에 내원하는 걸 보아 저희는 성병으로 인식 하지 않고, 누구나 걸릴 수 있는 피부질환이라고 강력하게 말씀 드립니다.

 

어린 아이들이 옮아오는 곳은  공공장소(수영장, 헬스장, 찜질방) 등에서 여럿이 사용하는 수건, 기구 들에 전염 되어 온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남성 곤지름 환자분들도  그런 곳에서 옮아 오진 않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마귀들과 다르게 남성 곤지름 사마귀로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은  병원에 들어올 때부터 무슨 죄지은 사람 마냥  얼굴도  쳐다보지 않으며, 조용조용 말씀 하시는데요,, 전혀 그러실 필요 없습니다.   곤지름 사마귀는 몸이 아팠기에 발병하는 피부질환 일 뿐 입니다.  그렇기에  환자분들도 많은 편인데요.

실질적으로 통계를 내보면 초진 10명 중  5명은 곤지름 사마귀로 내원하십니다. 그만큼 흔한 질환이고, 치료도 잘 됩니다.

 

 

양방 치료 법은, 레이저, 전기소작, 알다라 크림 등으로 제거 합니다. 문제는 피부 겉면만 치료 하다 보니, 정작  몸안에 내재

되어 있는  사마귀 바이러스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제거 할 때도" 평생 그렇게 살아야 한다"  "생길 때마다 오셔서 제거 하시라고" 얘기 한다고 하더군요..

 질환보다  그런 말을 듣다보니, 마음의 병이 더욱 커져서, 상대방에게 말도 못한다고 하십니다.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생겼는데, 더이상  그런 마음을 갖을 수도 없다고요,, 나로 인해  아끼는 상대방까지 피해를 볼 수 있으니,, 그 마음 접어야 한다고 말씀 하셨을 때는  정말 저는 당황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양방에서 어떤식으로까지 얘기 했는지는 모르겠으나,  평생을 종교인도 아니고 그런생각까지 갖게 하는 의료인 때문에 한 사람의 인생도 바뀔 수 있다는 걸 알았으면 합니다.

 

 

 

저희는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 남성 곤지름  사마귀 일 뿐입니다". 성병이  아니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속시원히 털어놓고 같이 진료 받으러 오시라고 말씀 드립니다.,  

 

남성 곤지름 사마귀가 발병하는  원인은  바이러스의 감염이라고  윗 글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가장 큰 이유는 면역력 저하 입니다

 

감기도 바이러스 질환이죠!!  가령  내가 건강한 상태였다면,  주위에 감기 환자가 있더라도 절대 전염 되지 않았을 겁니다.

마찬가지로 내 몸이 건강했더라면, 전염이 됐더라도  잠복기를 거쳐 발병 되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만큼 면역력이 몸에 끼치는 영향이 큰 질환 입니다. 

 

감기와 다른점이 있다면 감기는 "약을 먹어도 7일 안먹어도 7일" 이라는 말이 있죠?  몸이 서서히 회복되면 저절로 낫는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남성 곤지름 사마귀는 안타깝지만, 한 번 발병되면,  자연소멸은 어렵습니다. 

 

 

면역력을 증강시켜  곤지름 사마귀를 이길 있는 힘을 키워줘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굳이 외과적 치료를 하지 않더라도,, 몸이 회복되면서 저절로 자연소멸 된답니다. 

 

이제 남성 곤지름 성병이 아닌 이유 정확히 아셨죠??  움츠러들지 말고,  당당히 내원하세요 !!!!!

 

 

남성 곤지름 치료 외길 10년 노들담 한의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