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수페르가 골드 예쁜 여자 운동화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비가 와서 날씨가 쌀쌀해 졌는데

 

오늘 오후엔 또 날씨가 너무 화창해요 내일은 비가 온다고 들었는데 날씨 변덕쟁이

 

오늘 예쁜 여자 운동화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바로 수페르가 골드 이쁘니 골드 ^^

 

 

정면 사진입니다. 색깔은 이것보다 조금 화사합니다.

 

저는 볼이 좀 넓은 편이라서 ^^

 

 

운동화는 하나만 신는다 ㅎㅎ 그래서 조금 지져분 하네요

 

뒷태가 너무 이뻐요 그래서 제일 많이 끌렸어요

 

 

조금 흔들렸지만 옆모습입니다.

 

싸이즈는 37 -> 240 싸이즈 정사이즈 입니다.

 

제가 발이 35,40 중간 정도라서 37했더니 조금 커요

 

 

비가 오면 방수 역활은 안되기때문에

 

저도 요즘 같은 날씨 잘 안신어요

 

수페르가 골드 신고 출근 했다가 비오는 날에는 어찌 집에 간댜 고민을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발 볼이 조금 넓은 편인데 모양이 나쁘지 않아요

 

모든 청바지나 레깅스에도 어울려서 좋아요

 

다만 단점이 있다면 약간 바닥의 큐션감이 없어 오래 걸으면 많이 힘들어요

 

그래도 신고 다닐때 느낌은 화사해서 좋아요 검정신발만 있던 저에겐

 

이렇게 골드 색도 한번쯤 신고 싶었거든요

 

봄날씨랑 비슷하고 ㅎㅎㅎㅎㅎ

 

수페르가 골드 금액도 착해요 예쁜 여자 운동화 추천합니다

반응형